경영지원플랫폼 전문기업 이트너스(주)(대표이사 임각균)는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에 2024년 스프링 페스티벌 임직원 기부 행사를 통해 모금된 10,350,000원을 전달했다.
이트너스는 지난 4월 15일부터 18일까지 사내 행사 ‘스프링 페스티벌 – 마음을 나눠봄’을 진행하여 기부금을 모금했다. 2024년 스프링 페스티벌은 지역사회 공헌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행사로, 총 314명의 임직원이 참여하여 10,350,000원이 모금되었다.
이번 기부금은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의 가전제품 구입에 사용되었으며, 총 31명의 가정에 필수가전(세탁기,냉장고,전자레인지,청소기,밥솥 등)이 전달되었다.
한편 이트너스는 지역사회 장애인의 복지 증진 및 복지문화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이트너스 사내봉사단 ‘위트너스’와 평소 야외 활동의 기회가 적은 1인가구 장애인과 직업전훈련실 장애인 등 60여 명이 참여하여 에버랜드 나들이 ‘눈을 맞춰봄’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외에도 이트너스는 장애인식 개선 캠페인, 행복나눔 바자회, 저소득장애인 주거환경개선사업, 장애인 슐런대회, 사내 기부 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지역사회 장애인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의 장애인복지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