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청소년재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청소년재단, 5개국 글로벌 청소년과 함께 “제4회 국제청소년컨퍼런스 in 성남” 개최
오는 8월,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적응을 다루는 청소년 경험의 장 연다.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4/05/22 [12:06]

 

▲ 제4회 국제청소년컨퍼런스 in 성남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오는 8월 5일부터 9일까지, 4박 5일간 진행되는 『제4회 국제 청소년 컨퍼런스 in 성남 “디지털 사피엔스가 알려주는 DX시대 생존 안내서”』에 참가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해외 5개국의 청소년과 국내 청소년이 함께하는 행사로, 이미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청소년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맞춘 올바른 적응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디지털 시대의 변화에 대해 논의하고 건강하게 변화를 수용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모색하며, 그룹토의, 현장 견학, 문화교류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역량 성장의 기회를 얻게 된다.

성남시 거주 및 재학 중인 14세~19세의 청소년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숙박, 식비 등 모든 활동비가 전액 지원된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사업 담당자는 “청소년들이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글로벌 역량을 키우고 변화하는 시대에 주도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많은 청소년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컨퍼런스 참가 신청은 5월 27일부터 6월 12일까지 가능하며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정보는 성남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4/05/22 [12:06]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