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자원봉사센터 "LG유플러스 임직원, 남한산성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 펼쳐"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4/05/10 [17:19]

 

LG유플러스 직원들이 9일 남한산성 일대에서 환경정화 (플로깅)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21명의 성남인프라팀 직원들은 남한산성 입구와 주변을 두 시간에 걸쳐 구석구석 누비며 버려진 담배꽁초를 줍고, 쓰레기를 청소했다.

 

이날 활동은 성남시 관내 기업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과 고귀한 문화유산을 깨끗하게 보전하는 데 참여하고, 더불어 직원간 화합과 유대를 공고히 하는 기회가 되고자 기획한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장현자)의 연계로 이뤄졌다.

 

봉사 후에는 문화해설사의 상시해설과 함께 남한산성 행궁을 둘러보는 문화체험 시간도 가졌다.

 

성남시 수진동 LG유플러스 수진 사옥에 사무실을 둔 성남인프라팀은 성남시를 포함한 경기도 7개 시의 유무선 네트워크 구축과 운영업무를 맡고 있다.

 

□ LG유플러스 박병선 팀장은 “자랑스러운 세계문화유산인 남한산성에서 환경정화 활동과 함께 문화체험을 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직원 모두에게 보람된 하루였다”라고 하면서 “현재 매달 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 자원봉사를 통한 보람과 감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잘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4/05/10 [17:19]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