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 하얀마을복지회관, 설 행사 ‘복으로 가득한 설렘‘ 진행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4/02/08 [19:15]

 

8일, 성남시 하얀마을복지회관(관장 김영환, 이하 복지회관)에서 설맞이 ‘복으로 가득한 설렘’이 진행되었다. 이 행사는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 및 경로당 이용자 약 200여명을 초청하여 복지회관 지하 경로식당에서 진행하였다. 내빈으로는 더불어민주당 분당을 김병욱 국회의원, 국민의 힘 김민수 대변인, 김은혜 전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안계일 도의원, 이재영 도의원, 박은미 성남시의회 부의장, 정용한 국민의힘 대표의원, 조정식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최종성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서희경 성남시의원이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였다.

 

하얀마을복지회관에서 진행된 설 행사는 성남시립합창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직접 준비한 특식과 설 나눔 키트를 전달하였다. 특히 설 나눔 키트는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에서 후원한 찹쌀떡를 비롯하여 약과와 간식, 새해 인사말을 담은 복주머니를 준비하여 제공하였다.

 

김영환 하얀마을복지회관 관장은 “갑진년 새해 설 명절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어르신들께서 즐겁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하얀마을복지회관은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나눔의 공간으로 활성화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4/02/08 [19:15]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