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JT저축은행 JTT동호회,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후원금 전달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2/01/04 [19:19]

 

JT저축은행 JTT동호회가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JT저축은행 임직원으로 구성된 JTT동호회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되었다. JT저축은행 JTT동호회는 2017년부터 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과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JT저축은행 JTT동호회 강재훈 차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새학기를 맞이할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하여 JTT동호회 회원들이 함께 힘을 모았다.”라며 “지속적인 나눔에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함께해주신 JT저축은행 JTT동호회 분들의 나눔에 깊은 감사드린다.”라며 “힘든 분들을 돕는 일에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이 언제나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후원금은 기부자들의 뜻에 따라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새학기를 위한 물품 전달에 사용되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1/04 [19:19]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