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청소년재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청소년재단, 고3을 위한 격려와 응원의 축제 성황리에 종료
『제9회 성남시 통(通)고구마 축제』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1/12/22 [20:00]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과 성남시고교총동문연합회(상임대표 김정주)는 고3 청소년을 대상으로 제9회 성남시 통(通)고구마축제를 2021. 12. 21.(화)에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금번 통고구마 축제는 성남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 되었으며, 성남시 고3 청소년을 비롯하여 중․고등학교 청소년 등 총 3,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전 9시와 오후 2시, 총 2회로 진행되었다.

 

댄스, 보컬, 사물놀이, 현악 앙상블 등 다양한 청소년공연으로 진행되어 참여 청소년들의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마음껏 해소하였고, 특별히 전문 공연으로 가수 임한별, 아시안 챔피언 비트박서 미스터붐박스, LED 퍼포먼스 생동감크루가 출연하였고, 명사 특강으로는 래퍼 치타와 개그맨 김영철이 강연하여 행사의 열기를 더하였다.

 

이와 관련,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는“고3 청소년들을 코로나19로 현장에서 보지 못하여 너무 아쉽고,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24시간 행복한 성남시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으며, 성남시고교총동문연합회

 

김정주 상임대표는“졸업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라며 가슴 뛰는 일에 도전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제9회 성남시 통(通)고구마 축제는 성남시청소년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50ey0xiVOo8)에서 누구나 보기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12/22 [20:00]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