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스포츠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체육회 ‘2021년 사랑의 연탄 봉사활동’ 실시
작지만 큰 행복 「나눔」을 통해 온기 넘치는 성남을 만들어요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1/10/27 [14:01]

 

 

스포츠로 성남시민 아름다운 삶 향유하기! 라는 미션 아래 지역 내 체육 복지 증진에 힘쓰고 있는 성남시체육회(회장 이용기)가, 10월 27일(수) 성남시 복정동과 중앙동에 거주하고 있는 취약계층 2가구에 연탄 1천여 장을 전달하며 사랑의 연탄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지역 내 사회공헌 활동으로 시작되어, 올해로 3년째 이어지고 있는 성남시체육회의 연탄 봉사활동은 임직원들의 나눔에 대한 실천 의지와 자발적인 참여로 연탄 1천여 장을 마련하며 실천하게 되었다.

 

금 일 봉사활동을 함께한 성남시체육회 권금중 사무국장은 ¨코로나-19 여파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실행으로 연탄 기부와 봉사 일손이 감소 되고, 힘든 이웃에 대한 사회의 관심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을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었다.¨ ¨오늘 우리가 준비한 작지만 큰 보람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추운 겨울, 따뜻하고 온기 넘치게 지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연탄 봉사활동을 주관한 성남시체육회 이용기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보며 봉사활동만은 꼭 추진하고 싶었다.”라고 밝히며 “백신 접종을 통해 위기를 극복해 나가고 있는 것처럼 성남시체육회가 약소하지만 지역 사회에 공헌 할 수 있는 일들을 체계적으로 계획하여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1/10/27 [14:01]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