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국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병욱 의원, 명절 맞아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 당부
구미동 하얀마을복지관에 나눔문화예술협회 지원 쌀 전달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1/02/10 [11:38]

 

성남시 분당을 김병욱 의원(더불어민주당, 정무위원회 간사)은 어제(2월 9일) 성남시 구미동 하얀마을복지관과 정자2동 한솔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단체와 기업이 후원한 물품을 전달하며,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이웃이 많고, 명절을 앞둔 지금 그 분들은 더 외롭고 힘들게 느껴지실 것”이라고 말하고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구미동 하얀마을복지회관 전달식은 (사)나눔문화예술협회(이사장 윤현숙)의 지원으로, 김병욱 국회의원을 비롯해 경인일보 배상록 대표이사, 수원농협 박상웅 상임이사, 최종성 성남시의원이 참석하였고, 김병욱 의원은 이웃과 온정을 나누는 나눔문화예술협회 윤현숙 이사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자2동 한솔종합사회복지관 전달식은 남동발전 분당본부의 지원으로 진행되었으며 김병욱 국회의원과 남동발전 장용창 본부장이 함께, 한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가섭스님)에 간편조리식 세트를 전달했다. 김병욱 의원은 가섭관장스님에게 물품을 전달하고 남동발전 분당본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병욱 의원은,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힘들지만, 복지관에서 돌봄을 받는 이웃들의 상처는 지난 명절에 곱절은 더 하실 것 같다”고 위로하고, “그래도 명절 맞아 함께 온정을 나누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1/02/10 [11:38]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