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스포츠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희망크린협동조합, 성남시체육회에 학교운동부 육성 후원금 100만원 기부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1/02/03 [14:44]

 

성남시체육회(회장 이용기)는 희망크린협동조합(대표 류희정)과 학교운동부 육성을 위한 후원금 기부식을 3일 성남시체육회의 신설된 스포츠미디어실에서 가졌다.

 

성남시체육회는 성남시체육회의 이사를 겸하며 희망크린협동조합의 대표로 재직 중인 류희정 대표와 성남시체육회 이용기 회장을 포함한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관내에 경제적인 지원을 필요로 하는 우수한 학교 체육인재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성남시체육회에 후원금을 지원하는 기부식을 온택트(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방식)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식을 통해 지원받은 후원금은 성남시체육회의 학교운동부 육성의 일환으로 경제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우수한 잠재력을 보이는 관내 우수 체육 인재들이 성장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희망크린협동조합 류희정 대표 (성남시체육회 이사)는 “이사직을 수행하면서 항상 성남시의 학생들이 행복해야 한다고 생각해왔다. 학생들이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며 잠재력을 무한하게 펼치는 데 일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성남시체육회 이용기 회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성남시의 겨울이 따뜻해졌다. 후원금이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하며 이날 행사를 마쳤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1/02/03 [14:44]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