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경기도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의회 연천상담소 유상호 의원, 연천군 지역관광협의회 지원 조례 제정 논의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1/01/19 [15:10]

 

경기도의회 유상호 의원(더민주·연천)은 18일 경기도의회 연천상담소에서 문화관광과 관광기획 팀장 임재붕, 연천군관광협의회 추진위원장 이종우와 지역관광협의회 조례 제정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추진위원장에 따르면 “연천군은 2020년 6월 협의회를 발족, 현재 24명의 추진위원과 함께 창립총회 개최 준비 단계”라고 밝히며 “지역관광협의회 지원 조례가 제정되어야만 협의회를 설립해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사업 발굴, 기획, 실행 등을 도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유상호 의원은 “문화관광기획팀장에게 연천군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객유치를 위해 수고하는 관계 공무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연천군 지역지원관광협의회 지원 조례 제정을 통해 군과 함께 조화를 이루는 사업 추진으로 더욱더 연천을 알리면서 찾아와 머물고 싶은 연천을 만드는데 힘을 모을 수 있도록 조례 제정을 촉구한다”고 전했다.

 

또한 추진위원장에게는 “협의회 설립허가 절차에 따라 준비를 진행함과 동시에 문화·체육·관광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든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회원 확대에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며, “연천군 관광활성화로 주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 함께 준비하고 노력해야 한다”고 주문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01/19 [15:10]   ⓒ 성남포커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