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행복누리센터 ⸢2020년 공공도서관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지원사업⸥ 진행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0/11/19 [17:00]

 

성남행복누리센터(센터장 김지현)는 장애인 독서문화진흥 및 정보⦁문화 격차 해소와 장애인의 도서관 이용 활성화 및 지역사회 내 도서관 가치 확산을 위해 중원도서관에서 주관하는 ⸢2020년 공공도서관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사업 담당자 안기원은 “장애인들이 공공시설인 도서관을 사용하는데 제약이 있었지만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도서관 이용에 대해 알 수 있으며 책을 통해 나와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그들과 공감을 나누고 실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이용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사업에 참여하는 한** 이용인은 “혼자서 책 읽기가 힘들었는데 선생님께서 오셔서 책을 읽어주시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이야기하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도서관에 가서 책을 읽어보고 싶다”라고 말하였다.

 

성남행복누리센터는 성남시 거주 만 18세 이상 40세 이하인 지적, 자폐성, 뇌병변 장애인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031-720-8554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0/11/19 [17:00]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