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권석필 신임 회장 선출
“전국 자원봉사센터 관리자의 권익 보호와 복리후생 증진 위해 노력”
 
장주원 기자 기사입력  2020/02/14 [10:50]

 

성남시 중원구청장을 지낸 권석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이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는 전국 246개 자원봉사센터의 유기적인 정보교류 및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자원봉사의 근본 가치를 범사회적으로 확산시키고, 자원봉사활동을 보다 효율적으로 조정 지원·육성함으로써 민주시민의 공동체의식 배양과 공익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 사진=권석필 신임 회장 페이스북 캡쳐   © 성남포커스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는 13일 삼경교육센터라움에서 2020년 정기총회를 열고 제12대 회장 선거에 단독 입후보한 권석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을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신임 권석필 회장은 당선인 소감을 통해 “앞으로 전국 자원봉사센터 관리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복리후생을 증진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자원봉사센터의 사회적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회원센터의 든든한 울타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자신의 SNS를 통해선 “전국 246개 센터와 함께 1400만여 자원봉사자 활동을 지원하는 막중한 소임을 맡게 됐다”며 “여러 가지 부족하지만 우리나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권석필 신임 회장 페이스북 캡쳐   © 성남포커스

 

권 회장은 지난 1979년 성남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성남시 단대동장·서현1동장·수진2동장과 자치행정과장, 중원구청장, 경기도행정심판위원, 경기도안전관리민간협력위원회공동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으로 재임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0/02/14 [10:50]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