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4.15총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당 중원지역委 운영위원들 사퇴 선언...조신 예비후보 지지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0/01/22 [20:05]

 

 

22일 오후 3시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지역위원회 소속 운영위원들이 각급 위원장직과 운영위원직 사퇴를 선언하며 조신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지역위원회 소속 일부 선출직 공직자들의 그릇된 행동과 오만을 경고하고자 중원구 지역위원회 소속 운영위원인 노인위원장 김현기, 청년위원장 노명관, 대학생위원장 원예린, 직능위원장 정혁, 홍보소통위원장 윤혜선, 농어민위원장 이유경, 사회적경제위원장 이승후, 교육연수위원장 박상환, 지명직운영위원 이영국은 각급 위원장직 및 운영위원직에서 사퇴한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4월 15일 제21대 국회의원 총선을 앞두고 지역의 권력 교체와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중원구를 지켜왔고 중원구를 위해 헌신해 온 지역위원장 출신의 조신 예비후보를 지지함을 천명한다”며 조신 예비후보의 지지 선언을 했다.

 

이들은 또 “향후 경선 시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권리당원 동지들의 당심(黨心)은 중원구 지역위원장 출신인 조신에게 있음을 확신한다”며 당원과 유권자들의 변함없는 지지를 호소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1/22 [20:05]   ⓒ 성남포커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