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세노컴퍼니, 가나안근로복지관에 2000만원 상당 생활용품 후원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12/13 [16:54]

 

 

연말을 맞아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가나안근로복지관(관장 이혜정)에 헬스&뷰티 전문기업 (주)세노컴퍼니가 방문해 2,0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후원했다.

 

(주)세노컴퍼니는 2016년에 설립되어 ‘닥터홍’, ‘블랙홍’, ‘폭스밸리’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상생의 가치를 최우선 목표로 삼고 국민의 삶의 질 향상 및 아름다움, 건강 등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가나안근로복지관과 ‘장애인 일자리 안정과 고용 창출 활성화’ 업무 협약을 맺은 후 성남시 관내 장애인 및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과 활발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가나안근로복지관 이혜정 관장은 “이번 연말 후원 물품은 세노컴퍼니 측의 뜻을 잘 전달하기 위해 성남시 관내 장애인직업재활시설 8개소의 이용(근로)장애인을 포함한 장애인복지시설과 함께 나눌 예정”이라며 “(주)세노컴퍼니의 훈훈한 인정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발달(지적, 자폐성)장애인 44명이 정규직 사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가나안근로복지관은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이자 경기도 대표 사회적 기업이다. 가나안에서는 재제조 토너카트리지 생산, 쇼핑백 맞춤제작, 반려동물 수제 간식 판매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판매 수익금을 전액 근로장애인들의 임금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장애인들의 행복한 삶을 위한 다양한 문화체험, 여가활동지원 등의 사회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12/13 [16:54]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