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불우이웃·소년소녀가장 돕기 ‘제17회 전국웅변스피치대회’ 성료
 
장주원 기자 기사입력  2019/11/11 [17:30]

 

(사)한국스피치리더십개발원 경기도본부(이사장 임세준)와 뉴스25(대표 장동천)는 지난 9일 오전 10시 수정구청 대회의실에서 ‘불우이웃 및 소년소녀가장 돕기를 위한 제17회 전국 남녀웅변스피치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성남시와 성남시의회, 성남교육청 등이 후원한 이날 대회에는 전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등 총 56명의 어린이 연사들이 참가해 ‘바다를 살릴 수 있는 방안’, ‘농촌을 살릴 수 있는 방안’,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방안’ 등의 주제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심사 결과 길원기(신자초 2년)과 김민성(이매초 2년)군, 박하정(말정초 2년)양이 초등부에서 각각 특상을 거머쥐었고, 정현우·김슬찬(은서유치원) 원생 2명이 유치부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날 임세준 이사장은 대회사를 통해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시기라는 점에서 오늘 대회의 주제가 더욱 의미있게 다가온다”면서 “이번 대회에 참가한 어린이 연사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주시고 그 웅변-스피치를 듣는 청중 여러분들께선 아낌없는 응원과 환호를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11/11 [17:30]   ⓒ 성남포커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