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청소년재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정청소년수련관, 신흥3동 주민과 함께하는 ‘친친콘서트’ 개최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10/24 [17:59]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관장 변상덕)에서는 오는 10월 26일(토) 오후 3시 신흥역 롯데시네마타워 입구에서 청소년 문화거리 조성과 상권 활성화 지원을 위한 청소년 거리공연‘친친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정청소년수련관 친친콘서트는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학교·지역·기관과 연계하여 문화예술에 기초한 특색있고 지속가능한 청소년 문화의 거리를 조성하여 청소년 거리공연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콘서트이다.

 

특히 금번 콘서트는 신흥역 롯데시네마타워 입구에서 신흥3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준비한‘신나고 흥나는 우리동네 예술마당’과 함께 진행되며, 우드소품·드로잉·섬유미술 등 다양한 아트체험과 투호· 고리던지기· 떡메치기 등 고전놀이, 벼룩시장, 먹거리 프로그램도 함께 준비하여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수정수련관과 신흥3동이 함께하는 친친콘서트와 신나고 흥하는 우리동네 예술마당에 참여하면 문화예술 관람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여가생활을 즐기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친친콘서트와 신나고 흥하는 우리동네 예술마당 축제에 관한 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담당자(☎ 031-729-9231)에게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10/24 [17:59]   ⓒ 성남포커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