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수정경찰서, 주민 치안 불안감 해소 '고등파출소 개소식' 개최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09/25 [11:20]

 

 

성남수정경찰서(서장 최규호)는 25일 오전 10시에 신축 고등파출소 청사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번 개소식에는 성남수정경찰서장(총경 최규호), 김태년 국회의원,박창순 경기도의원, 최만식 경기도의원, 박 준 수정구청장, 최용훈제15 특수임무비행단 헌병대대장을 비롯한 지역 내 기관단체장 및 경찰서 협력단체 등 120명이 참석했다.

 

 

이날 개소식을 가진 고등파출소는 고등동, 상적동, 시흥동,사송동, 금토동, 심곡동, 신촌동, 오야동, 둔전동을 관할하며 이는수정구 총 면적에 65%에 달한다.

 

최근 고등동 보금자리지구 조성 등에 따른 인구유입 및 다가구거주지역에 치안공백을 제거함으로써 주민들의 치안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고등파출소를 이전 하게 됐다.

 

성남시 수정구 고등공원로 47에 위치한 신축 고등파출소는 부지298㎡(90평) 지상2층으로 지난 4월에 착공해 약 5개월간의 공사끝에 완공됐고, 총 18명의 경찰관이 이동지역 인구 1만2천여명의 치안을 담당하게 된다.

 

 

성남수정경찰서장(총경 최규호)는 “이렇게 훌륭한 청사를 완공하기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준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우리 성남 수정경찰은 오로지 시민만 바라보고 시민의안녕을 위해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지역주민의 눈높이에 맞는 치안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고등파출소가 이전 개소 될 때까지 노력해주신 모든 분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라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9/25 [11:20]   ⓒ 성남포커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