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정노인종합복지관, NS홈쇼핑과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07/12 [19:02]

 

12일 초복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원기회복을 위해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복지관 이용 어르신 1,000여명과 지역 내 홀몸어르신 500여명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는 “팔팔한 여름나기 위풍당닭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이 2011년부터 후원하고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올해로 9년째 이어지고 있다. NS홈쇼핑에서는 후원과 함께 임직원 3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 맛있는 삼계탕을 직접 전하며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정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 1,000여명과 사례관리 대상자 및 노노케어 수혜자, 지역사회 홀몸어르신 500여명에게 삼계탕, 과일, 음료 등을 제공했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조성갑(안나 수녀) 관장은 “어르신들 식사 맛있게 하셔서 더위 잘 이겨내시고, 내년 초복행사 때 또 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부사장은 “오늘 날씨가 너무 덥지 않아 다행이다. 어르신들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철을 보낼 수 있도록 진행한 삼계탕 행사를 통해 지역 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7/12 [19:02]   ⓒ 성남포커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