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WE 스포츠복지 사회적협동조합-가나안근로복지관, 장애인 스포츠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07/10 [16:54]

 

WE스포츠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윤혜선)은 직장 장애인 스포츠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7월 10일(수) 사회복지법인 가나안복지재단 가나안근로복지관(관장 이혜정)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직장 장애인 스포츠 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해 사회적 약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해 다양한 스포츠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했다.

 

WE스포츠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은 장애인, 시니어, 취약계층의 청소년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증진의 기회를 위해 스포츠복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스포츠인의 재사회화를 위한 스포츠 지도자들의 새로운 재도약인 일자리 창출을 지향하는 비영리 법인이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직장 장애인 체육 활동에 필요한 프로그램 운영,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한 직장 장애인들의 여가 활동 확대, 장애인 체육 프로그램에 필요한 복지 서비스 제공 등이다.

 

WE스포츠복지 사회적협동조합과 가나안근로복지관 임직원은 “직장 장애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개인의 안녕의 수준을 높이고 자아실현, 개인적인 만족감을 유지하거나 증진시키고 다양한 생활체육 경험으로 자신감을 갖고 삶의 활력을 찾았으면 한다”고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직장 장애인 생활체육 프로그램의 저변확대를 위해 다양한 협업을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7/10 [16:54]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