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민신협-너나들이 협동조합, 22일 '우리동네 상상카페 갤러리 展'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06/17 [15:11]

 

주민신용협동조합과 성남너나들이 협동조합이 오는 22일 오후 2시 성남 수정구 태평3동 주민신협 행복빌딩 1층 우리동네 상상카페에서 ‘우리동네 상상카페 갤러리 展’을 실시한다.

 

상상카페와 김태헌 작가가 함께 만드는 이번 갤러리 전은 작가와의 만남(전시된 작품소개 및 그림을 통한 이야기 콘서트, 상상카페 기부데이(재능을 가진 청소년에게 희망을 나누는 상상카페 오픈100일 맞이 기부의 날), 큐레이터 동호회 모집(전문큐레이터, 미술작가등과 함께 활동가들의 감성 재능을 발견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민신협과 성남너나들이 협동조합 임직원은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단순히 재미있는 미술작품을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미술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작가와의 만남과 함께 카페공간을 문화공간으로 발전시키고, 마을커뮤니티의 발전을 기대해 본다”라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갤러리 전은 협동조합 상생을 위해 ‘사회적협동조합 신협 사회공헌재단’, ‘문화예술공유플랫폼 이음 협동조합’, ‘사회적기업 청정마을’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한편 김태헌 작가는 1998년 <공간의 파괴와 생성_성남과 분당 사이>(성곡미술관/내일의 작가)로 미술계에 주목받으면서 <민중미술 15년전>(국립현대미술관), <청계천 프로젝트>(서울시립미술관, 광주비엔날레,<BIG BOYS>(Andrewshire Gallery, 미국 LA) 등 국내외 다양한 그룹 전에 초대됐고 10여 차례의 개인전을 개최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6/17 [15:11]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