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성남FC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3연승 노리는 성남FC, 인천 원정 앞두고 보령에서 전의 다져!
성남, 최근 조직적인 수비력 앞세워 최근 4경기 2승 2무, 리그 5위로 순항 중.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04/26 [10:21]

 

 

최근 4경기에서 2승 2무를 거두며 리그 5위에 위치한 성남FC가 오는 27일(토) 인천을 상대로 리그 3연승에 도전한다.

 

성남은 지난 20일(토) 열린 K리그1 2019 8라운드 울산과의 원정경기에서 전반 30분 공민현의 선제골을 끝까지 잘 지켜내며 1-0으로 승리했다. 특히 공격력이 강한 울산을 상대로 한 골도 허용하지 않는 짠물수비를 선보이며 조직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강팀들은 연이어 잡으며 순항중인 성남은 현재 팀 분위기를 다잡기 위해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충남 보령에서 2박 3일간의 짧은 전지훈련을 진행했다. 주 연습구장으로 사용 중인 성남종합운동장이 일주일 간 잔디 재정비에 들어가게 되면서 훈련 장소를 물색하던 중에 충남 보령시의 적극적인 유치로 이번 전지훈련이 이뤄졌다. 보령시와 보령시축구협회의 도움을 받은 성남은 운동장을 무상으로 사용하며 훈련에 매진할 수 있었다.

 

성남은 이번 합숙을 통해 세트피스, 수비 조직력 등을 재정비하며 팀 조직력을 높였고 단체 미팅을 통해 팀이 나아가야 할 점을 공유했다. 또한 인천과의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하기 위해 상대를 분석하고 보완해야 할 부분들을 논의하며 전의를 다졌다.

 

남기일 감독은 “짧은 전지훈련이었지만 단체 합숙을 통해 다시 팀을 재정비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인천전도 반드시 승리해 좋은 흐름을 한번 이어가 보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4/26 [10:21]   ⓒ 성남포커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