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성남도시개발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3.1운동 100주년을 수정도서관에서 만나다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02/28 [14:12]

 

 

성남시수정도서관에서는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첫 번째 북큐레이션 서비스로 다양한 컨텐츠를 마련했다.

 

2층 로비에 준비된‘3.1운동’과 독립운동가 관련 주제의 책과 영화자료, 특별 전시 등을 통해 역사적으로 뜻 깊은 전시를 기획하여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 3.1 만세운동 배경 포토존과 ▲태극기 컬러링, ▲독립운동가에게 하고 싶은 말 희망나무에 걸기 등의 특별행사를 통하여 민족선열의 독립정신과 3.1운동의 역사적 의미를 되새길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북큐레이션”이란 이용자들에 도서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서가 속에 숨은 책들을 미술관처럼 전시를 기획하여 책과 사람을 연결해 주는 특별한 책 전시 공간이다. 성남시수정도서관은 무엇보다 이용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정보와 무슨 책을 읽어야 할지 고민하는 선택시간을 줄여 본인에게 맞는 인생 책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성남도시개발공사 윤정수 사장은 “성남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시대에 걸 맞는 다양한 변화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수정도서관 (https://www.snlib.go.kr/sj)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1-743-9600)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2/28 [14:12]   ⓒ 성남포커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