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로공사 용인구리건설사업단, 성남시 탈북민가정에 추석생필품키트 전달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4/09/12 [14:59]

 

추석 명절을 한 주 앞두고 어려운 이웃과 풍성하고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현자)의 연계로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는 후원에 적극 참여해 온 한국도로공사 용인구리건설사업단(단장 전준태)은 올해 성남시 거주 탈북민 가정에 6백만원 상당의 추석맞이 생필품 키트 100세트를 임직원들이 손수 만들어 전달했다.

 

9월 10일 성남시 수정구 용인구리건설사업단 사옥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전준태 한국도로공사 용인구리건설산업단장, 장현자 성남시자원봉사센터장, 그리고선물키트를 만드는 봉사에 참여했던 도로공사 직원들과 탈북민 가정에 직접 선물을 전달할 경기동부하나센터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전준태 단장은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모아 성남시자원봉사센터의 연계로 전달해 왔는데, 특히 올해 선물키트를 받으실 탈북민 여러분이 가족과 함께 추석음식을 즐시기면서 실향의 외로움을 달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현자 센터장은 “한국도로공사 용인구리건설사업단 전준태 단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이 준비한 정성어린 추석 생필품키트가 따뜻한 온기가 되어 탈북민 여러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추석 한가위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4/09/12 [14:59]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