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경기도 시·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아동․청소년 외식지원사업’에 지역사회 후원 이어져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4/02/22 [16:43]

 

사)남양주코리아투게더, 퇴계원 빛과소금교회(담임목사 김한원), 굽네치킨 퇴계원점은 지난 20일‘아동‧청소년 외식지원사업’운영을 위한 후원금을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김기수)에 지원했다.

 

서부희망케어센터에서 진행하는‘아동‧청소년 외식지원사업’은 퇴계원 저소득 아동․청소년 8가정을 대상으로 월 1회 피자, 치킨 등 외식비를 연말까지 지원하는 사업으로, 5가정은 사단법인 남양주코리아투게더와 퇴계원 빛과소금교회, 3가정은 굽네치킨 퇴계원점에서 후원한다.

 

빛과소금교회 김한원 담임목사는 “아동․청소년 외식비 지원을 실질적인 사업으로 구현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서부희망케어센터에 감사드린다.”라며“이번 사업이 계기가 되어 퇴계원읍 주민을 위한 복지사업들을 함께하면 좋겠다.”라고 향후 협력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김기수 센터장은 “빛과소금교회에서 좋은 사업을 제안해 주셨고, 이를 계기로 새로운 신규 후원처를 유치할 수 있었다.”라며“이번 사업을 통해 퇴계원 아동․청소년 가정의 외식비 부담은 줄이고, 질 좋은 간식을 제공하면서 안부 확인도 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4/02/22 [16:43]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