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위례종합사회복지관, 세대통합 명절 문화 나누기 ‘우리(WE) 만두 만들례?’개최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4/02/07 [20:21]

 

7일 성남위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헌채)은 다가오는 우리 명절 설 맞이 세대통합을 위하여 지역주민이 함께 모여 ‘우리(WE)만두 만들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함께돌봄센터 아동과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 자원봉사자가 한 대 어울려 명절 고유의 문화를 나누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만두를 만들고 함께 먹으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명절인사 카드를 작성하여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용자 13명에게 만두를 전달하여 지역사회 내 나눔을 실천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는 “아이들에게 (만두)만드는 법도 알려주고 같이 둘러 앉아 나눠 먹으며 따듯한 명절을 느낄 수 있었다.”, “좋은 행사를 준비해줘서 고맙다.”라는 참여소감을 공유했다.

 

성남위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헌채)는 “이번 행사를 통해 3세대가 모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아 기쁘다.”면서 “2024년 더 값지고 행복한 한해가 되길 바라며, 지역주민이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는 복지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성남위례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정다운 복지관으로써 지역주민들을 위한 복지서비스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4/02/07 [20:21]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