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랑나눔-성남이로운재단, 공익활동가 힐링여행 기금 전달식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2/08/05 [20:00]

 

(주)사랑나눔은 8월 5일(금) 오후 2시, 성남이로운재단 사무국에서 ‘공익활동가 힐링여행 지원사업’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공익활동가 힐링여행 지원사업'은 복지기관 및 시민사회·자원봉사·유관단체 등에서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적은 임금과 고된 일에도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공익활동가들을 응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되었으며, 활동가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위한 여행자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사랑나눔은 지난 5월 17일 재단과의 MOU를 통해 지역의 공익활동가를 응원하기 위해 배분 사업비 전액을 지원하기로 했다.

 

전달식에서 최태범 사랑나눔 대표는 “작년 힐링여행 지원사업을 보면서 그 취지가 너무 좋아 올해부터 사업비를 지원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공익활동가분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최병주 성남이로운재단 이사장은 "재단의 공익활동가 지원사업에 사업비를 후원해 주신 ㈜사랑나눔 최태범 대표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라며 "기금 사업을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묵묵히 최선을 다해온 활동가들에게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굿패밀리상담센터 이봉의 상담사는 “관련 분야에서 오랜 시간 일해왔지만 이런 지원을 받아본 건 처음이다”라며 “평생에 몇 번 없을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자녀들과도 좋은 추억을 만들고 오겠다”라고 전했다.

 

올해 진행된 ‘제2회 공익활동가 힐링여행 지원사업’은 ㈜사랑나눔에서 전액 후원하였으며, 총 490만 원 기금을 11개 단체의 공익활동가에게 힐링여행 자금으로 지원했다.

 

(주)사랑나눔은 2021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최태범 대표는 (주)한국고려홍삼의 공동대표로서, 매월 재단을 통해 꾸준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재)성남이로운재단은 성남시 비영리 공익모금기관이다. 성남시의 다양한 문제와 대안을 위해 “1% 기부와 나눔의 생활화” 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주요사업은 ▲대안적 공익활동 지원 ▲아동·청소년 미래세대 지원 ▲빈곤과 차별, 사회적 약자 지원 ▲기부와 나눔 컨설팅 등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2/08/05 [20:00]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