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경제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선 8기 신상진 성남시장 당선인 축하연 개최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2/06/28 [18:33]

 

성남상공회의소와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이 주최하는 <스마트시티 성남포럼>은 6월 27일(월) 18시 그래비티서울판교호텔 스페이스볼룸에서 <민선 8기 신상진 성남시장 당선인 축하연>을 개최하였다.

 

<스마트시티 성남포럼>은 2021년 10월에 성남산업 발전과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와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성명기)이 공동으로 발족한 협의기구이며, 이노비즈협회(회장 임병훈),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상근부회장 김태환), 제2판교테크노밸리 기업혁신협의체(회장 윤성태)가 참여하고 있다. 

 

성남상공회의소 정영배 회장은 축사에서 “신상진 성남시장 당선인께서는 평소 기업 친화적인 정책 마인드를 기반으로 성남지역 경제, 산업에 대한 이해와 식견이 매우 높으시다.”면서 “앞으로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의 메카인 성남을 스마트 도시로 발전시켜 줄 것을 기대한다.”면서,


이어  "4차 산업혁명을 뛰어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를 맞아 신상진 당선인에게 <스마트시티 성남포럼>은 성남 시정부와 국책연구기관, 그리고 반도체 육성대학과 공동으로 한국형 팹리스 산업 육성을 위한 시스템 반도체 혁신 클러스트를 창립할 것“을 특별히 제안하였다. 

 

 

신상진 성남시장 당선인은 인사말에서 "오늘 당선 축하연의 자리를 만들어주신 <스마트시티 성남포럼>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성남시 산업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성남지역 기업인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위한 공식 소통 채널인 협의기구를  구성하여 기업인들이 신명나게 일할 수 있고, 성남시를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성명기 이사장,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김태환 상근부회장, 제2판교테크노밸리 기업혁신협의체 윤성태 회장은 <성남시장에게 바란다>라는 시간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업인들의 의견을 성남시장 당선인에게 전달하였으며, 신상진 성남시장 당선인은 이를 시정책에 잘 반영하여 기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화답하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축하케잌 커팅식과 건배 제의, 단체촬영이 있었으며, 신상진 성남시장 당선인, 성남상공회의소 정영배 회장,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성명기 이사장, 이노비즈협회 임병훈 회장,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김태환 상근부회장,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윤성태 이사장을 비롯하여 기업인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2/06/28 [18:33]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