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성남FC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FC, 전북 유망주 엄승민 임대 영입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2/01/07 [14:28]

- 성남FC, 전북U18 영생고 졸업 신인 공격수 엄승민 임대 영입

- 엄승민, “감독님과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좋은 선수가 될 것“ 밝혀

 

성남FC가 전북현대 신인 유망주 공격수 엄승민을 임대 영입했다. 

 

엄승민은 전북U15 금산중-전북U18 영생고 출신으로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전북에 입단, 직후 성남으로 임대됐다. 181cm-78kg의 신체조건을 가진 윙어로 넓은 시야와 뛰어난 슈팅 능력을 바탕으로 전북U18 영생고에서 우수 선수로 꼽혔었다. 저돌적인 공격 스타일에 탁월한 개인 기술까지 겸비했다. 

 

엄승민은 유소년 시절부터 프로팀 선수들과 훈련하는 등 어린 나이에도 잠재력을 인정받았으며 영생고 소속으로 대한축구협회장배 전국고등학교 대회 준우승, 2021 전국고등축구리그 왕중왕전 최우수선수상 수상 등 빼어난 활약을 펼쳤다. 

 

김남일 감독은 엄승민을 ”어린 선수지만 포지션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눈에 띄었다. 고교 졸업 후 바로 팀에 합류했으니 동계훈련 동안 선배 선수들에게 많이 배워 실전에도 빠르게 적응하면 좋겠다. 프로선수로서 본인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엄승민은 ”유소년 팀과 프로는 천지 차이라고 들었다. 전지훈련을 통해 선배 형들에게 많이 배워 부족한 부분을 채우겠다. 처음으로 프로팀의 일원으로 함께하는데 감독님과 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좋은 선수로 성장하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1/07 [14:28]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