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교육지원청 「ESG 활동으로 청렴한 세상 구현 참여형 프로젝트」 운영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1/08/02 [10:07]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교육장 이범희)은 지속 가능한 다양한 청렴 활동과 공정하고 투명한 세상 구현함으로써 성남교육의 신뢰와 가치를 향상을 위하여 8월 2일부터「ESG활동으로 청렴한 세상 구현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비접촉 온라인 방식 위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환경보호(Environment), 사회공헌(Social), 윤리경영(Governance)을 주제로 성남교육지원청 직원을 대상으로 ▲생활 속 친환경 체크리스트 배포 ▲개인 컵 사용하기 이벤트를 통하여 스스로 청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고, 직원뿐만 아니라 학생․학부모․성남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도전! 청렴퀴즈대회(온라인Ver.)를 개최한다. 2018년부터 성남교육지원청이 자체 제작한 청렴퀴즈프로그램인「성남청렴스쿨」의 4번째 개선판을 공개하고, 퀴즈프로그램을 PC에 설치 후 부팅 시 실행되는 청렴퀴즈의 정답을 맞춰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일 10명씩 총 100명에게 기프티콘이 발송된다.

 

 성남교육지원청은 구성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캠페인과 직원들이 함께하는 청렴 프로그램을 통하여 상호 존중하는 청렴 문화가 확산되고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이범희 교육장은 “성남교육가족의 청렴 의식 고취를 위하여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청렴 프로젝트를 지속 강구하겠다며”며, “이번에 진행되는 청렴 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1/08/02 [10:07]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