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판교종합사회복지관,, 하나은행 판교중앙지점 “사랑 하나 孝(효)” 후원금 전달 받아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1/04/08 [18:19]

 

하나은행 판교중앙지점(지역본부장 양철진, 지점장 양영렬)에서는 지역사회가 행복한 행복한 금융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사단법인 참사람들과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된 후원금은 오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저소득 및 독거어르신 50가구에 카네이션과 보양식을 담은 “사랑 하나 孝(효) 키트”로 제공될 계획이다. 특히,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점과 연계하여 키트를 제작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나눔 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양철진 지역본부장은 “하나은행 판교중앙지점이 지역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독거어르신들의 복지 향상과 특히 지역의 소상점의 근심을 덜어 낼 수 있는 뜻깊은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 많은 기쁨을 나누고 싶다.”라고 말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권태록 관장은 “길어지는 코로나 19로 지역주민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도록 이번 어버이날 맞이 독거어르신 보양 키트 지원사업 “사랑 하나 孝(효) 키트”나눔을 진행하게 되었다. 어르신들이 마을공동체의 구성원으로서 정서적 지지를 받아 소외감을 완화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하나 되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1/04/08 [18:19]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