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춘기록' 짜릿한 ‘덕밍아웃’ 그 후, 박보검X박소담 취중 토크 포착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0/09/15 [15:35]

 

 

‘청춘기록’ 박소담이 박보검을 향한 마음을 고백한다.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15일, 사혜준(박보검 분)과 안정하(박소담 분)의 취중 토크 현장을 포착해 설렘 지수를 높인다.

 

꿈을 이루기 위해 내딛는 오늘이 얼마나 힘든지, 그 현실의 무게를 누구보다 공감하는 사혜준과 안정하는 금세 가까워졌다. 하지만 사혜준의 팬이라는 사실을 숨긴 안정하는 매 순간이 위기였다. 거짓말하는 사람이 가장 싫다는 사혜준의 물음에 결국 ‘덕밍아웃’한 안정하. 그의 솔직하고 귀여운 고백을 들은 사혜준의 미소 띤 얼굴은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짜릿했던 ‘덕밍아웃’ 그 후, 사혜준과 안정하의 모습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솔직하고 야무진 안정하지만 뜻하지 않게 ‘최애’ 사혜준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었던 상황. ‘덕심’을 마음껏 표출할 수 없었던 그가 마음을 봉인 해제한 듯, 꿀이 떨어지는 눈빛으로 사혜준을 바라보고 있어 사랑스럽다. 들뜬 표정으로 쉴 새 없이 말을 쏟아내는 안정하가 흥미롭다는 듯 지긋이 바라보는 사혜준의 눈빛도 설렘을 유발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4회에서 사혜준, 안정하에게 변화가 찾아온다. 안정하는 술기운에 기대어 사혜준에게 말하지 못했던 진심을 전할 예정. 과연 두 사람의 취중 토크에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높인다. ‘청춘기록’ 제작진은 “팬과 ‘최애’, 그리고 친구 사이로 발전했던 사혜준과 안정하의 관계가 새롭게 재설정된다. 안정하에게 사혜준이 어떤 존재였는지 알게 되는 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4회는 오늘(15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tvN ‘청춘기록’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9/15 [15:35]   ⓒ 성남포커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