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청소년재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청년지원센터 ‘청년이봄’개소 1주년, 다양한 이벤트 개최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0/08/26 [15:39]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이 위탁 운영하는 성남시청년지원센터 ‘청년이봄’이 오는 8. 28.(금) 개소 1주년을 맞이하여 청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성남시 거주‧재직‧재학하는 청년(만 19세~34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1주년 행사는 상금 100만원 상당의 캐릭터 디자인 지원공모를 필두로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이벤트 등을 마련하여, 코로나19로 침체된 청년들의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한다.

 

성남시청년지원센터 ‘청년이봄’은 지난 1년간 청년의 다양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진로 취‧창업부터 노동인권교육, 취미클래스, 청년 마음지기 양성 및 청년지원 공모까지 다양한 청년 활동지원과 더불어 청년 친화 네트워크 구축에 힘써왔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운영 전반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공간 공유를제외한 전 사업을 온택트(Online-untact)로 전환하여 정상운영을 추진하는 등성남시 청년들의 다양한 성장을끊김 없이 지원했다.

 

한편, 성남시청년지원센터 ‘청년이봄’(센터장 김태중)은 “개소 1주년을 기념하여 성남시 청년들이 청년이봄을 더욱친근하게 느낄 수 있길 바라며,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어 센터에서 청년들을 대면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위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거나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성남시청년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nspring.or.kr) 또는 070-4908-2094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0/08/26 [15:39]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