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청소년재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청소년재단,‘드라이브 토크쇼’청소년들의 근황을 묻다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힐링 드라이브 토크쇼 ‘어디갈깡? 같이갈깡? 데려다줄깡?’ 운영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0/07/06 [21:46]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7월 1일부터 힐링 드라이브 토크쇼 ‘어디갈깡? 같이갈깡? 데려다줄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힐링 드라이브 토크쇼 ‘어디갈깡? 같이갈깡? 데려다줄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청소년과 시민들을위한 드라이브 토크쇼로, 사전 신청을 하면 성남시청소년재단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이 제공하는 무료차량 서비스를 받으며 도착지까지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브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은 ‘힐링 드라이브 토크쇼’를 통해 △쌍둥이 고교생의 즐거운 등굣길, △청소년문화의집 출신 청소년에서 어엿한 20살 직장인로서의 출근길 동행, △코로나19 시기, 국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의료진의 근황, △전례 없는 청년 실업 시대 취업준비생의 생존기 등 성남시의 청소년과 시민들의 다양한 삶의 이야기와 코로나로 인해 바뀐 일상의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힐링 드라이브 토크쇼 참가자는 △성남시 거주 만9~34세로 행선지가 성남시면 어디든지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페이스북 메시지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031-729-9914)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0/07/06 [21:46]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