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 상대원3동복지회관, 성남산업단지 근로자를 위한 '하이테크! 하이여가! 하이삶!' 진행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0/06/05 [17:13]

 

 

성남시 상대원3동복지회관(관장 이정호)은 성남시 평생학습기관 특성화프로그램 지원사업을 통해 ‘성남산업단지 근로자를 위한 『하이테크! 하이여가! 하이삶!』’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하이테크! 하이여가! 하이삶!』 프로그램은 근로와 여가 생활의 균형(이하 워라벨)의 욕구가 있는 성남산업단지 근로자를 대상으로 ‘원예’ 프로그램과‘심리’ 프로그램을 통해 노동 피로의 완화와 정서적 안정감을 지원하고자 진행한다.

 

2020년 6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진행되는 『하이테크! 하이여가! 하이삶!』 프로그램은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과 협력하여 공단본부에 위치한 공단문화놀이터에서 진행한다.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근로자의 여가 생활의 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상대원3동복지회관에서 주최·주관하는 ‘박석골 마을축제’와 성남시 ‘평생학습박람회’ 등에서 시민들에게 재능나눔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이정호 관장은 “성남산업단지는 상대원동에 위치하고 있어 근로자의 욕구를 반영하여 복지관을 운영 할 책무를 가지고 있다. 근로자들에게 질 높은 여가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질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문의 ☎ 상대원3동복지회관 031)747-2886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0/06/05 [17:13]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