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청소년재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9년 운영 보고회 개최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12/06 [10:19]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장인경)는 지난 5일 성남시청 한누리홀에서‘2019년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운영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운영 보고회에서는 청소년이 24시간 행복할 수 있도록 협력해 주신 많은 유관기관, 단체, 그리고 청소년들이 함께 하는 축제의 자리였다. 위기청소년의 발견과 구조, 다양한 서비스(의료, 복지, 기업 등)을 통해 지역 내 청소년을 지원하는 든든한 울타리가 되는 청소년안정망의 유관기관 관계자, 1388청소년지원단, 또래상담자 청소년 등이 참여해 사업평가와 우수 청소년 및 지도자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특별하게 「소통과 행복」이라는 주제의 강연으로 청소년의 행복한 삶을 위해 지역사회의 공감대를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지난 1년간 우리 청소년들이 「지역사회」라는 울타리 안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노력해온 각 기관, 단체, 개인의 숨은 노고와 열정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학교, 대안교육기관, 지역아동센터, 쉼터, 복지시설 등 135명이 참여하였다.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장인경 소장은“현장에서 일하시는 선생님들,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 분들께 감사드리고,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내년에도 알차고 풍성한 내용으로 준비하여 다양한 청소년 문제에 대해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12/06 [10:19]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