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청소년재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정무역홍보단, 제8회 공정무역교실 발표회 ‘최우수상’ 수상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11/13 [10:09]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정무역홍보단 (단장: 홍희연)은 지난 11월 9일(토) 용산전자상가 Y-밸리에서 아름다운커피가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제8회 공정무역교실 발표회에서 최고 영예인‘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부상으로는 공정무역 상품권 50만원을 받았다.

 

이날 참가한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정무역홍보단은 발표회에서 2019년 공정무역홍보단은 지역 활동에 대한 소개와 홍보단 캐릭터 저작권 등록을 마친 E-Kong (에콩이)를 활용한 굿즈(미니에코백, 에코백, 그립톡 등)를 홍보하였다.

 

 

제8회 공정무역교실 발표회 “최우수상” 수상내용으로는 성남시의 공정무역 확산과 생산자와 소비자가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였고, 청소년 자기 주도적 실천과정을 통해 사회변화와 실천형 세계 시민교육 발전에 크게 기여 하여 “최우수상” 수상하였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정무역홍보단 단장 홍희연 (대진고1)은“성남시 공정무역 단체들과 협업하여 올바른 공정무역 활동을 홍보하고 성남시가 공정 무역도시 인증을 받는데 조금이라도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 참여를 희망하거나 궁금한 사항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436)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11/13 [10:09]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