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성남도시개발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도시개발공사, 직원 힐링워크숍을 통한 ‘마음챙김경영’ 나서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10/21 [13:19]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는 18일 서울 동대문구와 경기도 광주시 일원에서 ‘토닥토닥 힐링 프로그램’을 마련해 직원들의 마음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힐링 프로그램은 업무 특성상 감정노동에 노출되기 쉬운 고객접점 직원들의 심신피로 해소 및 재충전에 도움을 주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현장직원과 민원담당 직원 32명이 참가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강의식 교육이나 과제활동 없이 완전한 ‘쉼’에 초점을 맞춰 △한방힐링 체험 △힐링 게임(실내컬링) △힐링 아로마테라피 △힐링 숲체험 등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다.

 

힐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성남종합운동장 박한나 사원(일반8급)은 “고객응대 업무를 하며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 “짧은 일정이지만 일터를 벗어나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마음 치유가 됐기를 바란다”며 “힐링의 시간은 곧 직원의 자존감 회복과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으로 환원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10/21 [13:19]   ⓒ 성남포커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