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경기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 평생교육진흥원, 세종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과 MOU 체결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세종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의 온라인 평생학습서비스 지원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08/21 [08:16]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세종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과 온라인 평생학습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2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에 따라 경기도 지식(GSEEK)이 자체 제작한 400여개의 우수 학습 과정 및 3,000여개의 콘텐츠를 세종시에 제공한다.

 

세종시는 이를 통해 자체 온라인 평생학습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게 되며, 약 33여만의 세종시 시민은 자녀교육, 4차 산업, 재테크 등 14개의 분야의 온라인 학습을 무료로 학습하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평진원은 국내 최대 온라인 평생학습 사이트 지식(GSEEK) 플랫폼을 전국 시도 평생교육진흥원에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으로 총 9개 시도와 온라인 평생학습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한선재 원장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지난 2016년 지식(GSEEK) 오픈 이래 각고의 노력을 통해 지식 사이트를 국내 최대의 온라인 평생학습사이트로 성장시켰다”며, “이제 우리 기관이 지닌 노하우와 자산을 전국 시도와 공유하여 경기도의 정책이 대한민국의 새로운 정책이 되는 ‘지식(GSEEK)의 전국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 지식(GSEEK)은 도내 평생학습 문화 정착을 위해 인문교양, 생활정보, 취미생활 등 총 14개 분야 1,200여 개 강좌를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 후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8/21 [08:16]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