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한화시스템과 2년째 지역나눔 동행
2017년부터 장애인복지사업 MOU체결 이후 매월 꾸준히 나눔활동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06/25 [13:11]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21일, 한화시스템(연구개발 본부장 최진혁)과 함께 지역 내 재가장애인들을 위한 밑반찬 나눔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6월에 진행된 나눔활동은 임직원들이 가가호호 방문하여 직접 만든 밑반찬 3가지(소고기 보양탕, 오징어실채볶음, 콩나물겨자냉채)와 쌀을 지역 내 장애인 23가구에 전달하여 시원한 여름나기에 열을 올렸다.

 

 

특히, 한화시스템은 2017년부터 도촌종합사회복지관과 장애인 복지사업 지원 MOU 체결 이후 2년째 꾸준한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도촌동의 국민임대단지에 살고 있는 한 어르신은 “자주는 아니지만 평소에 먹지 못하는 귀한 음식들을 이렇게 손수 만들어 가져다 주니 항상 감사할 따름”이라며, “경제도 어려운 마당에 이렇게 보탬이 되어주니 행복하다.”며 고마움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진행되는 WITH 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는 지역 내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욕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단체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함께나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6/25 [13:11]   ⓒ 성남포커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