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청소년재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원청소년수련관, SKn테크노파크 입주자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중원구에 불어오는 나눔문화 바람...청소년과 기업 중심의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05/31 [09:01]

 

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관장 정영숙)은 지난 5월 29일(수) SKn테크노파크 입주자협의회와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을 도모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자리에는 SKn테크노파크 입주자협의회 배경선 회장을 비롯해 입주기업 대표들이 함께 참석하였다.

 

2018년 청소년 중심의 지역변화사업의 일환으로 성남하이테크밸리 내 SKn테크노파크 야외광장에서 「온통 행복한 마을만들기」를 추진하며 SKn테크노파크 입주자협의회를 통해 장소지원 및 꽃길 만들기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2019년에는 SKn테크노파크 입주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고자 이번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청소년과 기업 중심의 체험형, 기부형,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추진할 예정이다.

 

세부협약내용은 크게 네 개 분야로 다음과 같다.

 

□ 청소년과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 사업 개발 및 운영

 

□ 상호 인적ㆍ물적 자원공유를 통한 동반성장

 

□ 지역자원 발굴 및 연계를 통한 지역사회발전

 

□ 기타 청소년과 기업 교류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추진

  

SKn테크노파크 입주자협의회 배경선 회장은 "SKn테크노파크 입주기업 대표들과 함께 기업가정신을 살려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정영숙 관장은 ‘작년에 이어 SKn테크노파크 입주자협의회와 더욱 긴밀하게 지역변화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리고,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청소년과 기업이 협업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큰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 지역 곳곳에서 나눔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 ’고 화답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5/31 [09:01]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