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청소년재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지역연계 행복동네트워크 주민참여 테마축제 진행
'테마축제 - 우리지금만나' 지역연계 프로그램 운영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05/20 [14:02]

 

성남시청소년재단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센터장 김대호)은 5월 18일(토) 오후 6시은행동광장에서 테마축제를 개최했다.

 

2019. 성남시 마을만들기 주민제안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네 번의 테마축제 중 첫 번째로 진행된 은행극장[한밤의 데이트]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코코”를 상영했다. 팝콘도 함께 제공하여 은근 행복한 극장을 제공했다.

 

은행동 내 새롭게 조성된 공간의 효율적 활용과 활성화 및 청소년과 주민들의 건강한 여가를 위해 테마있는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테마축제를 운영하고자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행복동네트워크 위원들과 청소년들이 함께 축제를 진행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은행동광장은 은행2동이 주거환경개선사업 종료로 형성된 멋진 공원으로서 주민들을 위한 건전한 문화공간으로 그들만의 소소하고 재미있는 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는데 의미가 크며 앞으로 세 번의 테마축제가 더 있을 예정이다.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김대호 센터장은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역 주민, 청소년들과 함께 축제를 진행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은근 행복한 동네의 축제의 장을 만들어 소소한 행복을 나눌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타 내용은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031-729-9913)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5/20 [14:02]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